본문 바로가기
대학일상

2학년 2학기의 문을 열며,

by 그냥시시한 2023. 9. 6.
728x90

2학기 목표에 관해 써보려고 한다. 

 

그 전에 방학때 세웠던 계획을 잘 실천했는지 피드백 해보자.

우선 약 7가지의 목표가 있었는데, 

근로는 주4일 근무 꾸준히 잘 마쳤다! 덕분에 2학기때도 할 수 있는 기회가 바로 와서 지금도 하고 있다. 

동아리 공연은 행복하게 잘 마무리 했다. 비록 연습과정은 정말 힘들었지만 내 실력이 많이 늘 수 있는 기회였다.

봉사, 저번 글에서 이야기 한 멘토링을 지금 한달동안 하고 있는데 나름 재밌고 뿌듯하다. 2학기때까지도 계속 할 것이다. 

언어는 중간중간 글을 올렸지만 7월에 산 책을 끝까지 끝냈다! 하지만 복습을 안 한 나머지.. 벌써 가물가물하다. 

드럼은 못했다. 동아리공연 준비가 이렇게 빡셀 줄 몰랐다. 

방학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은 강릉여행뿐이다..!! 처음으로 강릉 갔는데 이때 바베큐도 해먹고 물놀이도 하고 내가 하고싶은거 다 했다. 즐거웠다. 

운동과 다이어트는 으음.... 실패다 ㅎ 

 

하나씩 피드백 해보니 그닥 달성율이 낮지는 않다! 나름 성공적인 방학을 보낸 것 같다 ㅎㅎ 

 

개강한 지 거의 일주일이 되어가고 있는데 2학기 목표는 확고하다. 

1. 그날 배운거 그날 복습하기 

이번 학기는 힘든 알바를 안하기 때문에 공부할 시간이 많다고 생각한다. 따라서 그날 배운거 바로 복습해서 시험기간에 힘들지 않게 만드는 게 내 목표다. 또 학점잘받아서 기숙사 들어가고 싶다.....

2. 책 일주일에 한권 읽기 

도서관에서 근로를 하니까 책과 가까워진 느낌이다. (느낌만 일수도... ㅎ) 또 오늘 교보문고를 다녀왔는데 ,, 책 욕심이 너무 났다. 재미난 책들도 많이 발견하기도 했다. 아직은 소설이 제일 재밌지만 점점 분야를 넓혀가고 싶다! 

012

 

3. 학교 대회 가능한 한 참여하기 

독서 프로그램도 많고 대회도 많다. 이런거 내 능력이 닿는 한 참여해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싶다 ㅎㅎ 

 

..

우선은 여기까지이다.